HR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아이티앤베이직이 국내 고용 서비스 기업 인지어스(유)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티앤베이직은 자사의 혁신적인 HR 솔루션을 인지어스에 제공하여 국내 고용 서비스 및 기업 교육 시장의 혁신을 이끌 계획이다.
아이티앤베이직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형 직장인 업무 성향 진단 솔루션 ‘심오피스(SYMOFFICE)’와 구직 성향 진단 프로그램 ‘심커리어(SYMCAREER)’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티앤베이직은 인지어스와의 협력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HR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고, AI 기반 채용 솔루션 및 고용 지원 프로그램 등 차세대 HR 솔루션 개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아이티앤베이직 민경욱 대표는 “이번 인지어스와의 전략적 제휴는 국내 HR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혁신적인 HR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고 말하며,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시너지를 창출하고 HR 서비스 혁신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지어스 정형우 대표는 “아이티앤베이직의 ‘심오피스’와 ‘심커리어’ 도입을 통해 당사의 서비스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HR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