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영석 PD가 최근 비행기에서 만취 승객을 직접 막았다는 미담이 공개됐다.
최근 나영석 PD가 소속되어 있는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의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 한 영상에는 “3월 31일에 대한항공 제주김포 노선 만취 승객을 온몸으로 막아주시고 승무원들한테도 고생했다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댓글이 달렸다.
누리꾼은 이어서 “인스타그램을 이제 막 시작하신것같아서 디엠(DM) 확인이 늦으실까봐 여기에 감사인사를 남긴다. 앞으로도 간지나는(멋있는) 나영석 PD님 미담 목격하게되면 빠짐없이 여기다 남기겠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나영석의 팬들 역시 “이런 미담이 왜 아직도 안 퍼졌는지 모르겠다” “너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나영석의 용기있는 행동에 박수를 보냈다.
‘꽃보다 할배’, ‘신서유기’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나영석PD는 최근 크리에이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는 지난 경북 대형 산불 피해 지역에도 5000만 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한 바 있다.
한편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는 오는 4월 25일 편성이 확정돼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번 시즌 촬영지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와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방영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