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이클립스(ECLIPSE), ‘2024 JTBC 서울마라톤’ 오피셜 파트너로 참여

2024-11-04

한국마즈(유)의 이클립스(ECLIPSE®)가 지난 3일 상암 월드컵공원과 올림픽 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4 JTBC 서울마라톤’에 오피셜 파트너로 참여했다고4일 밝혔다.

‘2024 JTBC 서울마라톤’은 JTBC와 대학육상연맹, 러너블이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국내 3대 마라톤 대회 중 하나로, 올해는 약 3만 7천여 명의 참가해 청명한 가을 날씨 속 서울 도심을 마음껏 질주했다.

한국마즈(유)의 이클립스는 ‘2024 JTBC 서울마라톤’ 오피셜 파트너로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대회 사전에는 참가자 대상으로 발송되는 레이스팩에 이클립스 피치향과 스니커즈 슈즈백을 전달했으며, 행사 당일에는 체력 유지가 필요한 10km·풀코스 완주자에게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에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 피넛 펀사이즈를 제공했다.

또, 풀코스 완주를 마친 참가자들을 위해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이클립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완주 후 지친 심신을 달래줄 특별한 선물이 가득했던 이클립스 부스에서는 쿨링 소프트 캔디 리치향, 완주 기념 배지, 배번호표 꾸미기 스티커 등으로 구성한 완주자 기념 키트를 제공해 완주 기념품으로서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런닝 후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쿨링 소프트 캔디 리치향은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부스 내에 마련된 완주 기록 인증 LED 포토존에서는 인증을 남기려는 참가자들로 북적였다.

한국마즈(유) 담당자는 “러너들의 건강한 에너지와 활기로 가득 찬 ‘2024 JTBC 서울마라톤’에 이클립스가 상쾌함을 더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클립스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글로벌 민트 브랜드로, 2018년 9월 한국 론칭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텁텁한 입안을 개운하게 환기해 주는 상쾌함과 고급스럽고 휴대가 간편한 틴 케이스, 무설탕의 낮은 칼로리로 마니아층을 형성 중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