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디바이스 전문기업 포트리스(대표 최용묵)에서 게임 특성 및 개인 취향에 따라 세분화 시킨 게이밍 마우스패드 3종을 출시하고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브레이킹, 밸런스, 스피드 3가지로 출시됐다. 똑 같은 마우스를 슬라이딩했을 때 움직임은 브레이킹이 가장 느리고, 슬라이딩이 가장 빠르다. 밸런스는 그 사이 중간값을 취한다.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같이 정확한 조준과 제동력이 필요한 경우 브레이킹 마우스패드 AIM4942 모델이 적합하다. 약간 묵직한 마우스로 빠른 글라이딩을 하는 유저의 경우 마찰이 적고 표면이 매끄러운 SLA4942 모델이 적합하다. 게임을 특정하지 않고 여러 장르의 게임을 골고루 하거나 일반적인 용도로는 밸런스 타입의 ZERO4942 모델이 적합하다.
마우스패드 베이스는 마우스 튐 현상이 없도록 균일도가 뛰어난 Polo 재질을 사용했고, 빠른 마우스 움직임에도 마우스패드가 움직이지 않도록 밀착 표면 처리했다.
마우스패드 테두리 스티치를 일반적인 스티치보다 좁은 3mm로 제작하여 디자인 일체감을 높였고 마우스패드와 같은 높이로 맞춘 네로우 플랫 스티치 공법을 사용했다.
마우스패드의 크기는 모델명의 4942에서 알 수 있듯이 가로 49cm, 세로 42cm 한가지로 제작됐다.
포트리스는 출시 기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한정수량 슈퍼얼리버드에는 47% 할인 혜택을, 얼리버드에는 37% 할인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