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모두가 놀란 다이어트 근황···‘확’ 바뀌었다

2025-02-20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드디어 국내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방 의장은 20일 서울 영등포구 FKI타워 컨퍼런스 센터에서 진행된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 제64회 정기총회에 신규 회원 자격으로 참석했다.

이날 진행된 총회는 재계 주요 인사들이 모이는 자리로 방 의장이 이 자리에 참석한 것은 처음이다.

방 의장은 이날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검정색 수트 셋업과 굵은 프레임의 안경을 쓰고 자리한 방 의장은 예전보다 체중이 급격히 감량된 모습으로 근황을 알렸다.

방 의장은 몇 차례 다이어트로 체중을 감량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다시 체중이 불어나기도 했다. 날렵한 턱선까지 드러냈지만 급격한 체중 변화의 여파로 일부 처진 살이 눈에 띄기도 했다. 일각에서는 달라진 방 의장의 모습을 보고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또는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닮았다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하이브는 네이버, 카카오, 두나무와 함께 한경협에 합류하기도 했다. 엔터테인먼트 관련 기업 중 한경협에 가입하는 기업은 하이브가 최초다. 이번 한경협 정기 총회는 신규 회원사와 류진 회장의 재연임을 승인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