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동양화로 표현한 ‘2025 교촌 캘린더’ 증정 이벤트 진행

2024-11-22

[FETV=김선호 기자]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2025 교촌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7월 출시한 교촌의 신메뉴 ‘교촌옥수수’ 단품 및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 ‘2025 교촌 캘린더’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한 해 동안 교촌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캘린더는 보유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교촌 캘린더’는 ‘진심과 정성으로 완성된 예술’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교촌이 2025년 당신의 초심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교촌은 엄선된 재료로 최고의 맛을 만드는 초심을 동양화로 재해석해 표현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새해를 맞아 초심을 되새기고 교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캘린더는 슬림한 디자인의 탁상형 달력으로, 메모 칸과 같은 실용적인 요소를 더해 실생활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친환경 종이링과 펄프 패키지 케이스로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의 브랜드 철학인 ‘진심’과 ‘정성’을 담아 제작된 이번 캘린더가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2025년에도 교촌은 고객들과 함께 더욱 성장하며, 더 큰 가치를 나누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