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론칭 10일 만에 히트 예감

2024-12-18

다이소 전용 브랜드 클리덤, 주요 매장서 초도 완판

론칭과 함께 디지털 마케팅 전개, 재입고 문의 쇄도

조영한 전무, "1년 준비 노력 성과, 재입고 위해 노력"

최근 화장품 주요 유통으로 부상 중인 다이소가 잇달아 히트 제품을 탄생시키며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입점 10일 만에 히트 제품을 예고한 브랜드가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종근당건강이 지난 12월 5일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클리덤이 입점 10일 만에 주요 매장에서 제품이 잇달아 품절되며 재입고 문의가 늘고 있다고 18일 밝힌 것.

발표에 따르면 종근당건강의 클리덤은 ‘저분자 콜라겐 탄력채움 솔루션’ 라인 9가지 제품을 첫 제품으로 다이소에 론칭, ‘탄력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와 ‘미스트 앰플’, ‘아이 마사지 앰플’, ‘탱글 립 세럼’ 등 주요 제품이 매장 내 진열대에서 완판 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 중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쓰레드 등 주요 SNS에서 제품의 효능·효과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확산되며, 품목별 잔여 재고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거나, '나만의 특별한 사용법' 등의 리얼한 후기를 업로드 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탱글 립 세럼’은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과 같이 비교되는 SNS 영상을 통해 조회수 300만명을 단숨에 돌파하기도 했다.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조영한 전무는 “저분자 콜라겐을 기반으로 한 피부고민 맞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클리덤은 지난 1년 동안 꼼꼼한 시장조사 및 제품 기획 개발을 거쳐 부담 없는 가격에도 고품질 제품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완성돼 고객들의 호평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빠른 재입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라인은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와 미스트 앰플, 아이 마사지 앰플, 팔자주름 앰플, 탄력마스크, 주름채움스틱, 수분광채움스틱, 저분자 콜라겐 탱글 립세럼 01밀키블루, 02플럼핑크까지 총 9개 제품으로 각각 2,000~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탄력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는 저분자 콜라겐, 히알루론산, 뮤신(달팽이점액여과물) 성분을 함유한 실타래 제형 크림을 바른 뒤, 탄력 랩핑 시트를 붙이면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돼 풍부한 보습감과 3단 깊이 피부 탄력 채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