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운영하는 OF 플랫폼(https://allof.co.kr)은 회원 만족도 조사에서 최신 트렌드를 입증하며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지난 9~15일 실시한 조사를 통해 OF의 브랜드 인지도, 서비스 전반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한 결과 세미나, 마켓, 콘텐츠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OF의 이미지를 묻는 질문에 ‘트렌드/새로움’이라는 답변이 37%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OF의 ‘전문성’에 대한 응답 비율은 25%로, 상반기 만족도 조사보다 증가했다.
OF세미나 만족도는 99%에 달해 연자와 강의의 질, 커리큘럼, 운영 방식 등에 대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올해는 OF 오리지널 세미나를 중심으로 데이터 기반 교육 콘텐츠가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것으로 회사 측은 풀이했다.
OF마켓의 경우 이용자 중 90%가 만족한다고 응답한 속에 다양한 프로모션, 편리한 결제 시스템, 합리적인 가격을 만족 이유로 꼽았다. OF콘텐츠 또한 99%가 만족한다고 응답했고, 유익한 주제와 차별화된 콘텐츠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OF 담당자는 “이번 조사는 OF 플랫폼이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하는 중요한 지표가 되었다”며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유익한 콘텐츠와 세미나,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