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4.12.16 15:53 수정 2024.12.16 15:54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네이버 블로그와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쿵야들의 사회생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쿵야들의 사회생활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변하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캐릭터를 통해 사회생활 속에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커로 구성됐다.
네이버 블로그 스티커는 총 24종, 라인 스티커는 총 32종으로 각각 네이버 OGQ마켓과 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인 스티커는 일본어 버전도 공개됐다. 전 세계 동시 출시돼 라인의 글로벌 이용자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지식재산권)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