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24 FW 패션뷰' 기획전…400여개 브랜드 참여

2024-09-23

29CM는 새로운 가을 시즌을 맞아 자신의 패션 취향을 발견하는 '24 가을겨울(FW) 패션뷰' 행사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24 FW 패션뷰는 29CM 고객이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자신의 취향을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지금 주목할 만한 고감도 브랜드를 선별해 차별화된 분위기와 컨셉을 전달하는 '브랜드 큐레이션'과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개인화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이 좋아할 만한 신상품을 제안하는 '당신을 위한 추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패션뷰에서는 29CM 고객 행동 데이터에 기반한 실시간 인기 랭킹과 착용샷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숏폼 큐레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총 372개로 지난 24 봄여름(SS)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여성 패션에서는 로우클래식, 마뗑킴, 호와스 등이 참여한다. 마크모크, 마지셔우드, 넘버링, 코모레비뮤지엄 등 여성 잡화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테켓, 디스이즈네버댓, 로우로우, 잔스포츠, 케일, 어나더오피스 등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도 참여한다.

29CM는 24 FW 패션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 쿠폰을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만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패션뷰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나의 추구미로 알아보는 패션 레벨 테스트'를 29CM 앱에서 운영한다. 추구미는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뜻하는 신조어로 외출 시 옷을 입는 상황 테스트를 통해 자신이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과 꾸밈 레벨을 알아볼 기회로 마련됐다.

테스트를 마치면 최진영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유쾌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테스트 결과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9CM는 패션 레벨 테스트 응모 결과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중 총 3명을 추첨해 100만 마일리지를 지급할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