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뉴진스’와 가을 시즌 캠페인 전개

2024-09-23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아울러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다섯 멤버의 단체 및 개인별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에 맞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제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오는 9월 말부터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채널에서 뉴진스의 봄, 가을 시즌 화보 이미지를 활용한 스페셜 기프트 ‘제로 미츠 뉴진스 클리어 파일 컬렉션’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추후 확인 가능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도 제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