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론칭 22주년 기념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 진행

2024-09-23

29일까지 오후 3~4시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 제시하면 ‘바닐라빈 골든라떼’ 1+1 혜택

지난해 ‘바닐라빈 골든라떼’ 출시 후 풍성한 맛과 향으로 인기… 1년 만에 30만잔 돌파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2주년을 맞아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매장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한 잔 더 증정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앱 멤버십 바코드를 주문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닐라빈 골든라떼’는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을 활용한 카페라떼에 달콤한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시럽을 넣어 풍성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 후 누적판매량이 30만 잔을 돌파하는 등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음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파스쿠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가 포함된 다양한 구성의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혜택 가격으로 판매하는 ‘골든라떼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파스쿠찌는 론칭 22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9일부터 ‘땡스어라떼(Thanks a Latte)’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땡스어라떼’ 캠페인’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혜택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 론칭 22주년을 맞아 오랫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회로 더 많은 고객들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