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릿 핑거스’ 박지후X 조준영 첫 만남 “너 싸울 때 젤 중요한게 뭔지 아냐?”

2025-10-28

‘스피릿 핑거스’ 공개 D-1 황당+아찔 첫 만남

엉망진창 화장 박지후 vs 취조하듯 다가오는 조준영

혐관으로 시작된 인연, ‘스피릿 핑거스’에서 재회 후, 관계의 향방은?

내일(29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스피릿 핑거스’가 알록달록 힐링 로맨스를 그려갈 박지후-조준영의 첫 만남 스틸컷을 사전 공개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스피릿 핑거스’(연출 이철하 , 극본 정윤정·권이지 ,원작 네이버웹툰 ‘스피릿핑거스’ 작가 한경찰 ,제작 ㈜넘버쓰리픽쳐스·MI·케나즈)는 나만의 색을 찾아 떠난 청춘들의 알록달록 힐링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그림 모임 ‘스피릿 핑거스’의 새로운 멤버로 자신의 색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릴 ‘송우연’(박지후)과 ‘읽씹’으로 일관하는 그녀로 인해 홧김에 모임에 가입하는 ‘남기정’(조준영)은 서로를 물들이며 청춘만이 그릴 수 있는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 그런데 이에 앞서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두 사람의 첫 만남이 사전 공개되며, 이들의 로맨틱한 여정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우연은 한껏 번진 화장과 헝클어진 머리,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마치 방금 전까지 사고 한복판에 있었던 듯한 위태로운 모습이다. 힘없이 벽에 머리를 대고 있는 의기소침한 모습은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라는 의문을 절로 떠올리게 한다.

그런 우연 앞에 등장한 사람은 강렬한 와인색 교복 재킷을 걸친 기정. 그는 상황 파악도 없이 우연의 얼굴에 바짝 다가가 의심 가득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며, 마치 탐문 조사하듯 얼굴을 들이댄다. 기정의 대담한 태도와 뜻밖의 거리감 제로 접근은 우연을 더 혼란에 빠뜨리고, “미친 X인가?”라는 반응을 떠올리게 할 만큼 황당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기정이 “너 싸울 때 제일 중요한 게 뭔지 아냐?”라며 다소 특이한 방식으로 우연에게 조언(?)을 건네는 상황이 드러나며, 두 사람의 평범치 않은 첫 만남을 예감케 한다. 처음부터 엇갈린 이들의 만남은 ‘스피릿 핑거스’에서 재회로 이어진다. 선호(최보민)로부터 ‘스피릿 핑거스’에 들어오라는 제안을 받아 멤버가 된 우연이 그곳에서 기정을 다시 만나게 된 것. 과연 최악의 첫인상으로 시작한 두 사람이 청춘의 팔레트 속에서 어떤 색으로 서로에게 물들어 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스피릿 핑거스’ 제작진은 “우연과 기정의 첫 만남부터 엇갈리는 알쏭달쏭 케미를 두 배우가 청춘만의 감성으로 리얼하게 물들이며 두 캐릭터의 관계 변화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재회 이후 감정선이 어떻게 변화할지, 그 설레는 과정을 함께 해달라. 내일 공개될 본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피릿 핑거스’는 내일(29일) 수요일 티빙에서 국내 독점 공개된다. 더불어 레미노(Remino)를 통해 일본에서, Viki를 통해 미주, 동남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인도에서 그리고 ivi를 통해 카자흐스탄, 러시아, 우크라이나, 벨라루스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총 약 190개 국가에서 한국과 동시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