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메이크업 신제품 화보 공개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배우 김민주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신제품 화보를 선보였다.
디어달리아는 대세 배우 김민주와의 만남을 통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갈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 김민주의 럭셔리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어셋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공개와 동시에 부드러우면서 포근한 S/S 메이크업을 위한 크림 블러셔와 멀티 유즈 팔레트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페탈 블러 크림 블러쉬’는 지난해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 일명 속광블러셔로 SNS 품절 대란을 일으킨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에 이어 부드럽고 크리미한 새로운 제형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된 크림 블러셔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소프트한 발색으로 파스텔이 볼에 부드럽게 퍼진 듯 소프트한 생기를 부여하며,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의 요철을 매끈하게 채워 마치 필터를 한 겹 씌운 듯 매끄러운 결을 연출한다. 여기에, 보습 성분과 파우더의 완벽한 배합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더했다.
‘스윗 드림 듀얼 팔레트’는 기존 디어달리아 베스트 셀러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재해석한 신제품이다.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소프트 매트 텍스쳐의 듀오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조합으로, 아이부터 치크까지 팔레트 하나만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유즈 팔레트이다. 어떤 톤에도 조화로운 컬러 조합에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장점으로 누구나 쉽게 장소에 상관없이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디어달리아 브랜드전략본부 박혜연 이사는 “배우 김민주만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매우 잘 맞아떨어져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이 매우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앰버서더 김민주와 함께 디어달리아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움과 자연스러움의 조화를 더욱 확고히 하고, 지속적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윤리적이면서 기능적으로 하이 퍼포먼스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디어달리아 신제품은 모두 2월 9일까지 런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올리브영에서 선 출시되며, 이후 디어달리아 공식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