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초부터 스타 앞세운 신제품 화보 봇물
겔랑, 새로운 앰버서더 송혜교와 첫 캠페인
베네피트, 태연과 함께한 신제품 화보 공개
디어달리아, 김민주 모델 발탁해 신제품 홍보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향수, 정채연 화보 눈길
인기 화장품 브랜드들이 2025년 시작과 함께 스타 모델을 앞세운 뷰티 화보 공개로 신제품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가 새로운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 신규 컬렉션 홍보에 나선데 이어 에뛰드가 라이즈를, 페리페라가 NCT도영·정우을, 로레알파리가 한소희·엔하이픈 성훈을 내세운 화보를 공개한데 이어 겔랑, 베네피트, 디어달리아 등도 잇달아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 것.
먼저 겔랑은 ‘아베이 로얄’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일 세럼을 리뉴얼 론칭하며 최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한 배우 송혜교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다.
새로워진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 세럼’은 아베이 로얄 라인의 15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제품으로 성별, 연령,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겔랑의 대표 퍼스트 세럼이다.
위쌍섬의 블랙비 허니, 겔랑의 익스클루시브 로열 젤리 등 99% 자연유래 성분(ISO 16128 기준)으로 이루어진 텍스처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으로 탄탄하고 어려 보이는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겔랑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마이크로 비즈를 함유한 워터리 포뮬러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사용 직후부터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기능을 더욱 강화 시킨다.
이번 캠페인은 송혜교가 참여하는 겔랑의 첫 공식 홍보 활동으로 신제품 론칭 전부터 관심을 모았으며, 화보 속 송혜교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깨끗한 피부를 통해 겔랑의 신제품을 잘 표현했다고 평가 받는다.
최근 신제품 출시와 함께 잇달아 모델인 가수 태연 화보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베네피트는 올해 초에도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뷰티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3월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 ‘TAEYEON CONCERT - The TENSE’(태연 콘서트 – 더 텐스)’를 선예매만으로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막강한 팬덤을 형성 중인 태연은 이번 화보에서 'Cool&Hip 오피스 사이렌’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화보 속 태연은 파스텔 톤의 라이트 블루 니트 가디건과 핑크 터틀넥 이너를 레이어링 해 화사한 매력을 더했으며, 그레이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한 오피스 무드 속 ‘힙’한 바이브를 완성했다. 또한 여기에 또렷한 이목구비와 어우러지는 시크한 표정은 그의 물오른 인형 같은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눈썹 위로 짧게 자른 처피 뱅 스타일로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인 태연은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로 한 올 한 올 또렷하고 풍성하게 끌어올려진 속눈썹을 연출하고,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왁스’로 내추럴한 눈썹 결을 살려 특유의 시원한 눈매를 강조했다.
또한 새하얗고 잡티 없이 깨끗한 도자기 피부에 말린 장미빛의 ‘플로라틴트’로 블러셔와 립을 물들여 태연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화보 촬영 시 태연이 사용한 베네피트의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는 풍성한 볼륨과 탄탄한 컬링을 선사하는 에어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다. 특수 제작된 2-in-1 하이브리드 브러쉬가 탑재되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터치해주며, 24시간 또렷하고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어달리아는 배우 김민주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신제품 화보를 선보였다. 모델 발탁 소식과 동시에 선보인 신제품 ‘페탈 블러 크림 블러쉬’는 지난해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 일명 속광블러셔로 SNS 품절 대란을 일으킨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에 이어 부드럽고 크리미한 새로운 제형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소프트한 발색으로 파스텔이 볼에 부드럽게 퍼진 듯 소프트한 생기를 부여하며,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의 요철을 매끈하게 채워 마치 필터를 한 겹 씌운 듯 매끄러운 결을 연출한다. 여기에 보습 성분과 파우더의 완벽한 배합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더했다.
함께 출시된 ‘스윗 드림 듀얼 팔레트’는 기존 디어달리아 베스트 셀러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재해석한 신제품이다.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소프트 매트 텍스쳐의 듀오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조합으로, 아이부터 치크까지 팔레트 하나만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유즈 팔레트다.
어떤 톤에도 조화로운 컬러 조합에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장점으로 누구나 쉽게 장소에 상관없이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디어달리아 브랜드전략본부 박혜연 이사는 “배우 김민주만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매우 잘 맞아떨어져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이 매우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앰버서더 김민주와 함께 디어달리아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움과 자연스러움의 조화를 더욱 확고히 하고, 지속적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윤리적이면서 기능적으로 하이 퍼포먼스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가수 겸 배우 정채연과 함께한 향수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정채연은 순수함과 러블리함은 물론 시크함과 강인함 등을 넘나드는 그녀만의 매력으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를 대표하는 두 가지 향수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서로 상반되는 각각의 향의 무드에 맞게 눈빛, 포즈, 의상 등을 활용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것.
공개된 화보에서는 매트한 화이트 보틀과 블랙캡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어머스크 포 허 오 드 퍼퓸’과 블랙 보틀에 핑크톤의 레터링 조화가 어우러진 ‘포 허 오 드 뚜왈렛’의 상반된 매력을 자랑한다.
화이트 의상으로 청초하고 청아한 매력을 한껏 드러낸 정채연은 몽환적인 눈빛 등을 더해 ‘퓨어머스크 포 허 오 드 퍼퓸’의 순수하고도 관능적인 향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