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 참가

2024-10-02

노랑풍선은 신개념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250여개 민간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여행 정보와 관광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홀에서 진행된다.

노랑풍선은 이 행사에서 전용 부스를 마련해 ▲동남아 ▲유럽 ▲미주 ▲대양주 ▲괌·사이판 ▲일본 ▲중국 ▲홍콩·대만 ▲국내 등 다양한 패키지 및 허니문 상품의 상담과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예약자에게는▲인당 최대 30만원 할인 ▲롯데면세점 및 경복궁면세점 바우처 ▲노니비누 및 노니치약 ▲객실당 와인 1병 ▲망고 1kg ▲바샤 커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자에게는 노랑풍선 포인트(단거리-1만·장거리-2만), 10명 이상 단체 고객에게는 샤워 필터(객실당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노랑풍선은 이번 트래블쇼를 통해 허니문 상품도 선보일 예정으로 발리, 몰디브, 칸쿤, 푸켓 등 대표적인 허니문 지역 상품을 재정비 했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커플에게는 최대 6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숨겨진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총 3커플에게는 몰디브 마디푸시 리조트(세레네 풀빌라·4박), 칸쿤 아바 리조트 오션프론트(올인클루시브·3박), 푸켓 파통 노보텔 빈티지 리조트(슈페리어룸·3박) 등 최고급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노랑색 풍선이 제공되며, 노랑풍선 카카오톡 친구 추가(필수), 인스타그램 팔로우,유튜브 구독(택1)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집트·일본 항공권,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 리조트 등 동남아 숙박권, 기내용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 획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행운 볼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트래블쇼 2024를 통해 향후 여행 산업의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이번 박람회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맞춤형 여행 상품 개발에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