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기아 초록여행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여행 떠나세요!

2024-10-01

[전남인터넷신문]기아 초록여행이 다가오는 겨울,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18가정을 대상으로 하며,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초록여행 누리집(greentrip.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겨울여행 프로그램은 테마여행과 경비여행으로 나뉘며, 각각 9가정씩 지원할 예정이다.

테마여행: 편안하고 특별한 겨울 여행

테마여행은 항공과 철도를 활용한 여행으로, 장애인 친화 차량과 광역교통을 제공한다.

항공+차량 여행: 내륙에서 제주로 떠나는 여행을 꿈꾸는 2가정을 선정해 왕복 항공권과 장애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을 지원한다. 추운 겨울에도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제주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철도+차량 여행: 서울, 부산, 광주, 대전, 강릉, 전주 등 전국 7개 주요 도시로 떠나는 철도+차량 여행은 KTX 왕복 승차권과 장애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이 제공된다. 장거리 운전의 부담을 줄여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경비여행: 자유로운 목적지 선택과 맞춤형 지원

경비여행은 자유로운 목적지 선택이 가능하며, 9가정을 선정해 장애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 문화여가활동비, 그리고 필요 시 운전기사(자율선택)를 지원한다. 자유롭고 여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여행지원 정보>

합계

18가정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12월 중 원하는 날짜에 맞춰 가족, 지인과 함께 신청할 수 있다. 테마여행은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해 2~4인, 경비여행은 3인 이상으로 구성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초록여행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초록여행을 운영하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1670-4943)로 연락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테마여행은 10월 18일, 경비여행은 10월 22일에 개별 연락 및 초록여행 누리집을 통해 발표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