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영업 성과 포상
최신 제품·기술 전문성 제고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종원, 이하 디오)는 지난 1월 17일과 18일까지 양일간 경북 문경시에 위치한 서울대학교병원 인재원에서 ‘2025 디오 국내영업 역량 강화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4년 영업 성과를 포상하고 2025년 영업 전략 및 교육을 통해 영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디오 국내영업팀, 영업관리팀, PM팀, 교육팀, 마케팅팀 등 약 130여 명이 넘는 참석자와 함께했다.
저녁 시간에는 워크숍에 이어 2024년 영업 부문별 우수자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주요 수상 내역으로는 품목별 판매 우수상, 영업 교육상, 신규 개척상, 영업 우수상 등 총 6개 부문이 포함됐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축하와 격려의 인사가 오고 가는 정겨운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어진 일정에서는 영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주요 KIT 및 GBR Screw의 이해 △디지털 장비 및 CAD 소프트웨어의 이해 △치과 시장·재료·장비 교육 등을 통해 최신 제품과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제고했다.
김종원 대표이사는 “2024년 수많은 변화와 어려움 속에서도 혁신과 새로운 가치 창조로 디오나비 풀아치는 1만 2천 케이스를 돌파하고 디오나비는 100만 홀의 기록을 달성하는 등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놀라운 성과들을 이뤄냈다”면서, “참석자들이 이번 워크숍을 통해 영업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2025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