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홍콩편 Y원정대’ 여정 담은 벽화·브이로그 공개

2024-07-02

KT는 청년들의 해외 문화 체험을 지원하는 Y브랜드의 ‘홍콩편 Y원정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프로젝트의 여정을 담은 브이로그와 도심 속 벽화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홍콩편 Y원정대’는 KT가 지원하는 아티스트 그룹 ‘Y아티스트’와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 총 12명이 참여해 홍콩 관광청의 지원으로 4박5일 간 홍콩의 건축, 미식, 예술 등의 문화를 체험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Y원정대는 홍콩에서의 문화 경험을 브이로그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 채널 ‘Y스튜디오’에 공개했다. 또 홍콩에서의 영감을 각자의 스타일로 해석해 도심 속 벽화 및 스페셜 굿즈, 디지털 굿즈 등 다양한 일러스트 작품들을 선보였다.

오는 15일까지 서울숲 로와이드 성수점 카페 외벽에 홍콩에서 준비한 디자인 벽화들을 공개하고 벽화 방문 인증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벽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을 2명에게 제공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샷을 남기고 Y인스타그램 계정과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Y아티스트의 아트워크를 담은 스페셜 굿즈(티셔츠, 짐색, 수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 ‘Y스튜디오’의 브이로그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굿즈를 추첨 제공하고, Y홈페이지에서는 Y아티스트가 제작한 ‘배경화면’,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등 디지털 굿즈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작년 Y원정대 샌프란시스코편에 이어 올해는 홍콩 관광청과 함께 Y원정대 홍콩편을 준비했다”며 “Y아티스트와 Y퓨처리스트들이 홍콩에서 얻은 경험들이 많은 청년 고객에게 성장을 위한 의미있는 영감으로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