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신년 에디션 2종 출시

2025-01-13

다채로운 디자인 패키지로 특별함 더해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은 새해를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신년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디션은 '마데카 크림 뉴센스 에디션'과 '마데카 크림 트레디셔널 에디션'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마데카 크림을 포함한 기획세트다.

'마데카 크림 뉴센스 에디션'은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와 피부와 편안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괄사를 함께 구성해 일상 속 힐링을 선사한다.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안정적인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으로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가 적용됐다.

'마데카 크림 뉴센스 에디션 패키지'는 2025년 뱀띠 해를 기념해 뱀을 상징하는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뱀 비늘 패턴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자연스러운 곡선의 괄사는 뱀의 유연한 움직임과 치유력을 연상시킨다.

'마데카 크림 트레디셔널 에디션'은 '더 마데카 크림'에 아이크림을 더한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인다. 동국제약의 병풀 테카놀로지(TECAnology)로 완성한 '더 마데카 크림'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단백질,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병풀 아미노산, 병풀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했다.

'마데카 크림 트레디셔널 에디션 패키지'는 색동저고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다양한 색상과 격자 패턴을 조화롭게 디자인했다. 상단에 황금색 리본으로 특별함을 강조했으며, 병풀 모티브의 노리개 장식으로 복을 기원하고 나쁜 기운을 물리치는 전통적인 의미를 담았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을 포함해 실용적인 구성을 담은 신년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특별한 디자인을 더한 만큼 다가오는 설 명절에 가족 등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sykim@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