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대구서 창립 20주년 기념 글로벌 포럼 개최
GDIA 시상식, 글로벌 연자 강연 등 치과산업 미래 조망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4월 21일(월)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4월 18일(금)부터 24일(목)까지 진행되는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덴티스의 지난 20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20주년 행사의 슬로건인 ‘Twenty For Tomorrow’를 주제로, 변화하는 치과 산업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미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포럼에는 세계 각국에서 초청된 글로벌 연자들이 참여해 총 10개의 세션에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치과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급변하는 치의학 분야의 흐름을 이해하고, 미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덴티스의 글로벌 학술 조직 ‘GDIA(Global Dental Implant Academy)’ 시상식도 진행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덴티스는 매년 GDIA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기본 자격 요건을 획득한 글로벌 치과의사들에게 Fellowship을 부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치과의사들과의 학술적 교류를 강화하고 있다.
한편, 덴티스의 20주년 기념 행사에는 전 세계 26개국에서 약 1,000여 명의 글로벌 고객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 글로벌 포럼 외에도 비전 선포식, 신공장 투어, 한국 주요 관광지 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덴티스의 성장과 미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