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신동현 기자]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는 태국에서 제과 브랜드 ‘Farmhouse’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IP를 활용한 데일리 샌드위치 5종으로 6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Farmhouse는 태국의 대표적인 제과 브랜드로 이번 콜라보 제품은 게살, 소시지, 치킨, 돼지고기, 참치마요 등 5종의 맛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개당 12바트이며 5종 세트는 60바트에 판매된다. 샌드위치에는 각기 다른 라그나로크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됐고, 이 중 1종은 태국 전역 유통 채널에서, 나머지 4종은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제품 구매 시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일부터 7월 3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Farmhouse의 버튜버 Fumi가 게임 속 NPC로 등장해 퀘스트를 제공하며 완료 시 특별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Farmhouse 공식 브랜드몰에서 판매되는 라그나로크 IP 박스 제품 구매 시 실물 카드 형태의 아이템 쿠폰도 증정된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IP 타이틀을 사랑해 주시는 태국 지역 유저분들에게 라그나로크 캐릭터를 일상에서도 만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마련했다”며 “가까운 세븐일레븐 등에서 기간 한정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고 풍성한 보상을 담은 이벤트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유저분들께 다방면의 경험을 제공해 나가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