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한국골프장경영협회(회장 최동호)가 제35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 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지난해 인쇄사외보 부문 대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며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 기업, 협회, 단체 등에서 만드는 인쇄 사보, 전자 사보, 방송, 사사 부문 등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보인 단체와 기관에 수여한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회원사 및 골프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1992년 월간 ‘클럽 하우스’(CLUB HOUSE)를 창간해 골프장 산업 관련 현안과 골프장 경영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최동호 한국골프장경영협회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상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는 전국 회원사 골프장 임직원 및 독자 여러분과 수상의 영광을 나누겠다”며 “이번 수상은 골프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이면서 더불어 월간 ‘CLUB HOUSE’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골프 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고 품격 있는 골프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Biz & Now] LF 김상균 대표, 패션대상 대통령표창](https://img.joongang.co.kr/pubimg/share/ja-opengraph-img.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