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권이 '가족 단위 금융'으로 고객 확보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개인을 넘어 가족 전체를 아우르는 상품으로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형성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려는 움직임이다.
▶ 동영상 콘텐츠는 더존비즈온 '원스튜디오'를 활용해 제작되었습니다.
김남은 기자 silver@etnews.com
2025-10-17
금융권이 '가족 단위 금융'으로 고객 확보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개인을 넘어 가족 전체를 아우르는 상품으로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형성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려는 움직임이다.
▶ 동영상 콘텐츠는 더존비즈온 '원스튜디오'를 활용해 제작되었습니다.
김남은 기자 sil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