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회사 ‘탕비실’은 건강한가요?

2024-10-04

열심히 일한 뒤 한 점의 휴식, 탕비실은 당이 떨어진 피곤한 회사원들의 오아시스 같은 곳이다. 한편으론 믹스커피를 비롯해 고열량 고지방 간식이 주를 이루기도 하는데… 음료 기업 티젠이 ‘건강한 탕비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에서도 보다 건강한 음료를 즐기며 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참여 방법은 티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회사에서 먹어보고 싶은 티젠 제품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총 10명을 뽑아 음료 스틱을 정갈하게 담아놓을 수 있는 티젠 제품홀더와 티젠의 건강음료 9종으로 구성된 ‘티젠 탕비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티젠 탕비실 세트’는 직장인들이 회사 티타임 때 선호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부동의 탕비실 1순위 품목인 커피믹스는 티젠의 9월 최신상으로 준비했다.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식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당류 제로 크리머를 사용해 1스틱 기준 당류와 콜레스테롤이 0g이고, 칼로리도 33kcal로 낮아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회사에서 점심식사 후 더부룩한 속을 달랠 수 있는 현미 누룽지 효소까지 추가되어 건강한 커피믹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티 원료를 블렌딩하여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티젠의 밀크티 3종과 가을, 겨울철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콤부차 2종, 티젠의 베스트 티 컬렉션인 페퍼민트와 얼그레이 차도 준비했다.

티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회사에서도 집에서처럼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티젠이 마련한 건강 음료 세트가 건강한 탕비실을 만드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01년 창업한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티젠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