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스트라이크의 살아있는 전설 '니코 코바치', '팀 레이저' 합류

2025-04-14

가장 위대한 라이플 플레이어로 알려진 '니코 코바치'

니코 코바치, 레이저 차세대 게이밍 기어 개발에 참여

다양한 협업 진행 예정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레이저(RAZER)에서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전설적인 프로선수 '니코 코바치'를 '팀 레이저'에 영입한다고 발표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e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라이플 플레이어로 알려진 니코는 뛰어난 에임 실력과 게임 감각, 전략적인 움직임으로 유명한 선수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레이저는 e스포츠 커뮤니티와 프로 선수들을 지원하기 위한 오랜 노력의 결실인 한편, 향후에도 이러한 파트너십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팀 레이저는 니코의 첫 번째 개인 브랜드 파트너십으로, 프로 선수들에게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제공하면서 e스포츠 업계의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레이저의 변함없는 헌신임을 밝혔다. 니코는 팀 레이저 선수로서 레이저저의 혁신 및 RND팀과 긴밀히 협력해 프로 선수들을 위한 차세대 게이밍 기어를 개선하고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임을 밝혔으며, 독점 이벤트와 제품 출시, 콘텐츠 이니셔티브에 참여해 팬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팀 레이저에 합류한 니코는 "나는 카운터 스트라이크만큼이나 오랫동안 레이저를 알고 지냈다. 2025년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이다. e스포츠 선수로서 우수성과 혁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브랜드의 지원을 받는다는 것은 매우 기쁘다. 레이저는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회사이며, 우리가 함께할 일에 대해 기대가 크다"고 합류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