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강성기 기자] 동아제약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이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건강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건강식품 부문 5년 연속 수상 타이틀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에서 연간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 및 MD 전략에 의거해 매년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독일 명품 비타민’이란 별칭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쏘몰은 2020년 1월 ‘오쏘몰 이뮨 30일분’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같은 해 8월 ‘오쏘몰 이뮨 7일분’을 올리브영에 론칭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오쏘몰 이뮨은 올리브영 입점 후 2030세대에서 우수한 효능감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건강기능식품 선물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 인기에 힘입은 오쏘몰은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MD’S PICK을 수상하며 대세감을 입증했다.
이후 2021년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3위 수상, 2022년부터 2024년까지 건강식품 부문 1위를 연속 차지하며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1위 제품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동아제약은 오쏘몰 이뮨의 1위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달 동안 오쏘몰 이뮨 14일 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콜라보 피규어를 증정하는 기획팩을 선보인다. 한정판 기획팩은 온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오쏘몰이 올리브영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로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오쏘몰 브랜드에 대한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갔기 때문”이라며 ”오쏘몰은 내년에도 올리브영과의 제휴를 통해 오쏘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