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신입사원 채용·교육 진행

2024-11-14

올해 채용전제형 인턴 대상

LS증권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2024년 채용전제형 인턴 교육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지난 9월 LS증권은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했다. 리테일, 홀세일, 리서치, 영업지원 등 부문에서 총 13명의 채용전제형 인턴을 선발했다.

이번 교육에는 LS증권의 임직원들이 직접 강사로 나섰다. 각종 사내 제도, 직무 관련 교육, 한국거래소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임원과의 대화, 팀빌딩 등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소속감을 높이기도 했다.

교육에 참여한 인턴 사원들은 "체계적인 교육 진행으로 현업에 들어갈 시 적응도 빨리 할 수 있을 것 같고, 자신감도 생겼다", "짧은 시간 내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고, 이를 발판 삼아 더욱 발전하겠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교육을 마친 인턴 사원은 개개인이 지원한 부서로 곧장 배치될 예정이다. 내달까지 6주 동안 인턴십 수행 기간을 거친 뒤 최종 면접을 통해 정규직 입사가 결정된다.

LS증권 인사담당자는 "LS증권으로 사명을 바꾼 후 첫 공채여서 의미가 크다"며 "새로운 'LSS People'에 적합한 인재들이 인턴십을 잘 마치고 정사원까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