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요식+태국 전문가 ‘새 알바생’으로 전격 투입 (대결! 팽봉팽봉)

2025-05-24

경력직 알바생 홍석천이 팽식당과 봉식당의 마지막 구원 투수로 등판한다.

오늘(24일) 오후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 6회에서는 과거 이태원을 주름잡았던 대표적인 요식업자이자 자타공인 태국의 전문가 홍석천이 새 알바생으로 합류해 보는 재미를 배가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작진이 봉식당과 팽식당 사장에게 깜짝 선물로 불 쇼를 제공한다. 어둑해진 해변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의 향연에 팽현숙은 “보는 순간 내 마음도 불같았다”고 소감을 전한다.

특히 두 식당 임직원이 도파민이 폭발하는 불 쇼를 제대로 즐기던 중, 이은지는 홍석천이 무대의 주인공임을 확인하고 이목구비가 확장된다. 예상하지 못했던 홍석천의 등장에 다른 멤버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불 쇼를 하는 홍석천의 특훈 과정도 공개된다.

홍석천은 미식가이자 요리와 식당 운영에도 완벽함을 자랑하는 최종병기인 만큼 모두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과연 홍석천은 봉식당과 팽식당 중 어느 곳으로 향할지, 홍석천의 합류가 어떤 변화를 가져오게 될지 본 방송의 기대감을 높인다.

신메뉴를 앞세운 봉식당과 팽식당의 4일 차 영업 결과와 판도를 뒤흔들 홍석천의 투입을 예고한 JTBC ‘대결! 팽봉팽봉’ 6회는 오늘(24일) 오후 7시10분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