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 강화 본격화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화장품이 남산타워 4군데 사이니지(디스플레이) 광고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에바끌레르는 디스플레이를 통한 사이니지 광고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수출 성과를 달성했으며 올해에는 2025년 에바끌레르 골프존파크 챔피언십 대회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특허썬크림인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으로 성장을 견인해오며 국내외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주어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에바끌레르는 국내 30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대형사우나, 강원랜드, 롯데백화점 명동입점 등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에바끌레르는 유튜브 모델로 다수의 글로벌 모델을 발탁하고 활발한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 성장동력을 다지고 있다. 에바끌레르 공식 브랜드 유튜브 ‘골프전용화장품TV’는 최근 구독자 40만명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