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통점이 많은 것 같아"...'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수경, 이상민에 데이트 신청 (2)

2024-07-02

(톱스타뉴스 이지선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이상민과 이수경이 교회 데이트를 펼쳤다.

2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 피크닉 데이트가 펼쳐진 가운데 이상민을 찾아 이수경이 달려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첫인상 평가에서 이상민은 탁재훈과 함께 0표를 받았다. 기대도 안했지만 외로운 이상민을 위해 이수경이 달려와줬고, 이상민은 “감사하다”며 인사했다.

이수경은 “공통점도 있고 더 많은 얘기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왔다”고 밝혔다.

교회에서 피크닉에 나선 둘은 음식과 함께 교회 안에도 들어갔다. 이상민은 “올해의 소원도 좀 빌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아기자기한 예배당이었다. 이수경은 소원을 써 내려갔다. 이상민은 “오늘 적은 소원은 분명 다 들어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이수경의 소원을 읽으며 “2024년 만나는 사람 모두 행복한 일 많았으면 좋겠다. 좋은 인연 만났으면 좋겠다. 드라마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읽어내려갔다.

이수경은 이상민의 소원을 읽었다. 이상민의 소원은 “가족을 꾸리고 싶다. 더 욕심낼 것도 없다”고 적었다.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지선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7/02 22:10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