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온라인 통합회원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성황리 마쳐

2025-01-17

SK렌터카(대표이사 이정환)는 온라인 통합회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진행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SK렌터카의 모든 온라인 채널을 하나의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회원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통합회원으로 전환하거나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지난 12월 한달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총 3명을 선정, 고급 수입차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SK렌터카는 지난 16일 'SK렌터카 인증중고차 동탄센터'에서 당첨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당첨자들은 벤츠 E350 AMG Line, 아우디 A6 등 차량을 전달받고, 전담 카매니저로부터 차량의 주요 기능과 옵션 설명, 이용 안내를 받았다.

당첨자들은 3개월 동안 주행거리 제한 없이 차량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험 처리, 사고 수리 등 차량 관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당첨자에게 제공된 무료 이용 혜택을 렌털료 3개월분으로 환산하면 인당 약 500만 원 상당에 이른다.

벤츠 E350 AMG Line에 당첨된 강민숙 씨는 "새해를 맞아 꿈꾸던 차량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 가족들과 차량을 타면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우디 A6에 당첨된 김성규 씨는 “개인사업자이기 때문에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어 렌터카에 관심이 많았다. 기존에 월 단위로 계약할 수 있는 SK렌터카 월렌트를 이용하고 있었고 만기 반납이 1월이라 오늘 동탄센터에 반납하고, 럭키 드로우 차량을 인도받았다. 반납 일정에 딱 맞춰 당첨돼서 더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오픈한 통합회원 서비스는 현재 가입자 수가 4만 명을 넘어섰으며, 이번 이벤트에는 약 3만 5천여 명이 응모에 참여해 통합회원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통합회원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이 한층 향상됐다. 기존에는 온라인 채널 별로 회원 가입을 해야 해서 다소 번거로웠지만, 이제는 통합회원 ID 하나로 SK렌터카의 모든 온라인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렌터카는 통합회원 서비스를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통합회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이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렌터카는 △단기렌터카 예약 홈페이지 △제주 특화 단기렌터카 브랜드 '빌리카' △온라인 장기렌터카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 △'SK렌터카 인증중고차' 홈페이지 △차량 종합관리 서비스 '스마트케어' 등 자사의 모든 온라인 채널을 하나의 ID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회원 서비스'를 지난해 11월 오픈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