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셀, 한국줄기세포학회서 CDMO·신약 파이프라인 홍보

2025-01-17

근감소증 치료제 개발과정 강연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첨단바이오의약품 위탁개발생산(CDMO) 및 신약개발 전문기업 이엔셀은 오는 15~17일 강원도 홍천 소노캄 비발디에서 열린 2025년 한국줄기세포학회 동계학술대회(2025 KSSCR Winter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줄기세포학회는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으며 국내 약 60여개의 후원사를 확보해 과학의 본질적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하고 신뢰받는 연구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엔셀은 이번 동계학술대회에서 회사 홍보를 위한 부스를 오픈하고 최근 국내외 기업들로부터 수주를 확보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은 CDMO 사업과 EN001 등 신약 파이프라인 홍보에 나섰다.

이엔셀 관계자는 "이엔셀은 국내를 선도하는 첨단바이오의약품 CDMO 및 신약개발 전문기업으로서 보다 심도있게 회사의 역량을 알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주요 학회 및 컨퍼런스에서 이엔셀의 앞선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회사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동계학술대회 3일차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 우수성과 세션에서는 이엔셀 전홍배 본부장이 연사로 나서 '이엔셀의 원천기술인 ENCT를 통해 배양한 EN001의 근감소증 치료제 개발과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sykim@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