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주)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진행한다. 지난 9월 'PDRN 눈물세럼' 런칭 마켓이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인 마무리 됐고 2차 마켓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약 4개월 만에 기획됐다. 오늘(12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역대 최대 혜택 구성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실제로 작년 런칭 마켓 오픈 당일 ‘PDRN 눈물세럼’은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 올리브영 랭킹 10위권을 유지하기도 했으며 공신력 있는 뷰티 플랫폼 화해와 글로우픽에서 PDRN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는 등 아누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PDRN 눈물세럼’은 후니언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샘플 테스트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자신의 SNS에서 ‘찐 애정템’으로 소개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깊은 신뢰를 나타냈다. 후니언의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럼 30ml 2개 구매 시 동일한 유효 성분을 담은 신제품 ‘PDRN 마스크팩’ 본품을 추가 증정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PDRN 눈물세럼’은 피부 재생과 회복에 좋은 PDRN을 주성분으로 국내 최초로 세럼 제형에 스마트캡슐 100% 공법을 적용해 PDRN 성분의 피부 침투력을 기존 제품보다 3배 이상 끌어 올렸다. 물처럼 가벼운 제형이지만 깊은 보습 효과로 사용 후 단 3초 만에 차오르는 물빛 광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니언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수많은 세럼을 사용했지만 아누아의 ‘PDRN 눈물세럼’은 5병 이상 사용했을 만큼 애정이 깊은 제품이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좋은 구성으로 한번 더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중심 관점에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요청을 반영해 기획한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PDRN 마스크팩’ 본품을 증정하는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