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클렌징, 트리트먼트, 볼륨케어 한 번에 해결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AZH(인터오리진아이엔씨, 오영근 대표)의 인기 제품 ‘클린앤트리트먼트’가 오는 4월 18일(금) 밤 10시 45분, CJ온스타일 <소이현의 겟잇뷰티>를 통해 75분간 단독 편성 방송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는 배우 소이현이 함께한다. 최근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소이현은, <겟잇뷰티>를 통해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뷰티 업계에서도 높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클린앤트리트먼트’는 두피 클렌징, 트리트먼트, 볼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헤어 홈케어 제품이다. 하나의 제품만으로 복잡한 헤어케어 루틴을 단축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홈뷰티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역대 홈쇼핑 방송 최대 구성과 최대 할인율인 61%가 적용된 방송 중 단독 혜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소이현의 겟잇뷰티 단독 기획 구성으로 오직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한정 혜택이 포함돼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AZH 관계자는 “클린앤트리트먼트는 출시 이후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이들이 간편하게 홈케어를 실천하고, 일상 속 헤어 고민을 덜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