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클라우드, ‘마이리얼트립’ 라이브 커머스 협업 파트너 선정

2025-03-24

그립컴퍼니가 자사의 미디어 커머스 B2B SaaS 솔루션 ‘그립 클라우드’를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에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은 자체 앱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론칭하고, 오는 26일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립 클라우드는 별도의 서버나 인프라 구축 없이 자사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손쉽게 라이브 방송과 쇼츠를 운영할 수 있는 SaaS 솔루션으로, 기업들은 서비스 가입과 링크 설치만으로 독립적인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동시 송출 ▲방송 관리 툴 ▲데이터 대시보드 ▲AI쇼츠 제작 ▲게임 ▲협력 파트너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원활한 방송 진행을 지원한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를 통해 고객 유입을 증가시키고, 커머스 성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첫 방송은 26일 오후 8시부터 마이리얼트립 앱을 통해 진행되며, 이스타항공 단독 특가가 포함된 제주신화월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고객은 항공권, 호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랜딩관 슈페리어 숙박권, 뷔페 런치권, 신화테마파크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마이리얼트립 김대웅 본부장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론칭했다”며, “그립 클라우드의 기술력과 기능이 성공적인 커머스 실행을 지원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명했다.

그립 클라우드 이청운 본부장은 “‘그립 클라우드’는 라이브 커머스에 최적화된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객사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기술과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그립컴퍼니, 각자대표 체제 전환…김태수 대표 선임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