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신규회원 100만명 돌파 눈앞

2024-10-23

[FETV=임종현 기자] NH농협카드가 올해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지난달 기준 누적 신규회원 수는 94만명으로, 작년보다 더 빠른 속도로 목표에 근접한 셈이다.

그간 체크카드 시장에서 강세를 보였던 NH농협카드가 신용카드 부문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NH농협카드는 2015년부터 9년 연속 매년 100만 명 이상의 신규회원을 확보해왔으며, 올해도 100만 명을 달성하면 10년 연속 기록을 세우게 된다.

23일 여신금융협회에 따르면 NH농협카드의 9월 누적 신규 회원수는 94만명9400명으로 이는 전년 동기(89만3000명) 대비 6.2% 증가한 수치다. 특히 올 1월부터 5월까지는 매달 연속 10만명이 넘는 신규회원을 확보했다.

이 같은 성과는 '지금(zgm) 시리즈'의 인기가 한몫했다. 지금 시리즈는 '지금 잘 사는 방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22년 12월 새롭게 론칭한 카드 브랜드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을 읽고 고객 니즈를 반영, 라이프스타일 및 가치 소비를 제안한다.

지금 시리즈는 리빙, 쇼핑, 여행, 여가생활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카드를 선택할 수 있어, 고객들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령 'zgm 할인카드'는 고물가 시대에 생활비 절감 카드로 주목받고 있다. zgm 할인카드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즐겨보는 2030세대에 디지털 구독 30% 청구할인 ▲매월 나가는 생활비 때문에 고민하는 4050세대를 위해 관리비·대형마트 10% 할인 ▲반려동물을 또 하나의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펨족(Pet+Family)에는 동물병원·애완동물업종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 국내외 전 가맹점에 최대 2%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에 특화된 카드인 'zgm.휴가중' 카드도 있다. zgm.휴가중 카드는 글로벌 기업 호텔스닷컴코리아 제휴상품으로 ▲호텔스닷컴 20% 할인 ▲해외 이용액 최대 5% 적립 ▲국내 이용액 0.5% 적립 ▲항공권·면세업종 0.5% 추가적립 ▲전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 연 2회 무료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NH농협카드가 지난 7월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지금 광고는 유튜브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광고는 지금 브랜드의 광고 슬로건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를 내세웠다. 누구에게나 소중한 '지금'에 NH농협카드의 'zgm'이 함께하겠다는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3일 유튜브 누적 조회수 기준 4000만회를 넘기며,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신규 광고 영상이 첫 공개된 이후 약 11주 만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신규 광고 영상이 4000만회를 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NH농협카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