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3모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MR300’ 출시

2025-02-21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 오광근)가 유무선 연결의 자유로움과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MR300 무선 3모드 게이밍 헤드셋(이하 MR300)’을 출시했다.

MR300은 2.4GHz 무선, 블루투스, 유선 연결을 모두 지원하는 3모드 게이밍 헤드셋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2.4GHz 무선 연결을 통해 초저지연 사운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모드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손쉽게 연동할 수 있다. 또한, 유선 연결도 지원해 배터리 걱정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사운드 성능 역시 MR300의 강점이다. 50mm 대구경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하여 풍부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균형 있게 구현하며, 몰입감 높은 사운드를 통해 게이밍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 영상 시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입체감 있는 공간 사운드는 FPS 게임과 같은 정밀한 소리 위치 파악이 중요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MR300은 고효율 배터리를 적용해 단 3시간 충전으로 최대 4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는 약 300g의 초경량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게임을 장시간 즐기는 유저나 이동 중에도 편리한 사용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앱코 관계자는 “MR300은 자유로운 연결성과 뛰어난 사운드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게이밍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헤드셋”이라며, “고효율 배터리와 가벼운 무게를 통해 더욱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MR300은 전국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5,000원에 출시되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