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프리미엄 호퍼 진료복’ 판매 방송

2025-02-21

덴올가 대비 최대 17% 할인, 다양한 증정품 제공

덴올 라이브쇼는 프리미엄 진료복 호퍼(hopper)의 신제품 론칭 방송을 오는 25일 진행한다.

판매 상품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최신상 SOFT와 ECOPET 모델로, 기존 제품보다 더 좋은 소재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라인업이다.

SOFT 모델은 액티브 다이아몬드 컷과 포컷 컷을 적용해 진료 편의성을 높였다. 고급 골프의류 기능성 원단 ‘다이나셀’을 이용해 흡습속건 기능, 형태 유지력이 우수하다. 색상은 SKY, BROWN, Dark BEIGE, GREEN 총 4가지다.

이날 방송에서는 SOFT V-Neck 상의와 하의를 덴올가 대비 약 17% 할인된 12만원에 판매한다. 상/하의 세트로 1벌 구매 시에는 덴올가 4만8000원인 클리닉 캡 1개를 증정하며 상/하의 세트 2벌 구매 시에는 클리닉캡 2개 혹은 SOFT V-Neck 상의 1개를 증정한다. 3벌 구매 시에는 클리닉 캡 3개 또는 SOFT V-Neck 상/하의 세트 1벌을 증정한다. 클리닉 캡의 색상은 랜덤 발송된다.

호퍼에서 야심차게 론칭한 ECOPET 진료복도 선보인다. 국내 유일 친환경 재생 섬유로 제작해 피부에 닿는 촉감에 예민하다면 적합하다. 글로벌 친환경 브랜드 파타고니아 동일 원단으로 항오염, 항균, 방수, 소취 등 진료복 필수 네 가지 기능을 고르게 갖췄다.

방송에서는 ECOPET 상·하의 모두 덴올가 대비 9% 할인된 15만원에 판매한다. SOFT, ECOPET 모델 모두 재료 패키지를 통해 결제 가능하다.

호퍼 진료복 특집 방송은 덴올TV(denall.com)를 통해 2월25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실시간 상담 방송된다. 방송을 놓쳤다면 3월 3일까지 일주일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 가능하다.

방송시간에 맞춰 시청만 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올해 1~3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액 상위 1명에게 ‘삼성전자 UHD 98인치 TV’ △누적 구매횟수 상위 2명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탭 S10’ △구매고객 중 2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첫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6월30일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처음 구매하는 모든 이에게 ‘투썸플레이스 디저트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DDS 제품은 제외되며 기프티콘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덴올 라이브쇼 담당자는 “프리미엄 진료복 브랜드 호퍼는 28년차 치과 원장이 직접 만들어 현장에서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제작해 땀 흡수가 잘되고 신축성이 우수하며, 오염에 강한 것은 물론 세탁이 편리한 원단으로 제작해 진료 환경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아 선보이게 됐다”고 추천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