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6개 행사에 1만3천여명 등록 활용
주최측-회원 편의성에 더해 푸짐한 혜택 선사
온라인 치과쇼핑몰 DVmall이 학술대회, 세미나 등 오프라인 치과계 행사 사전등록 대행 서비스를 통해 치과가족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플랫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DVmall 메인화면(dvmall.co.kr)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배너가 배치되어 간편하게 등록하면 된다.
사전등록 시 주최 측의 혜택은 물론 추가로 DV Point 10,000P를 받을 수 있어 이득이다. 디브이콜 멤버십 회원에게는 20,000P가 제공된다.
현재 대한치과의사협회 창립 100주년 기념 국제종합학술대회를 비롯해 SID evertis Gwangju, 강동경희대학교 치과병원 학술대회, 관악서울대학교치과병원 10주년 기념 학술대회,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 춘계학술대회 사전등록이 진행 중(바로가기)이다.

학술대회를 등록하는 회원뿐 아니라 주최측도 DVmall의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층 편리하다. 기존에 입금 확인, 회원 확인 등 수기로 관리하기 힘들었던 데 비해 DVmall을 이용하면 바로바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대한여성치과의사회 학술대회,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종합학술대회 등 총 46개 행사가 DVmall을 통해 사전등록을 받았다.
DVmall 담당자는 “2024년에 세미나 등록 대행 서비스를 통해 약 1만3000명의 치과의사 고객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치과 관련 서비스를 디브이몰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Vmall 사전등록 대행 서비스 관련 사항은 DVmall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