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40억 기탁

2025-12-03

GS(078930)그룹이 연말 이웃사랑 성금 4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경제적으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GS그룹은 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2005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올해까지 기탁한 성금은 800억 원에 달한다.

GS그룹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분들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GS가 함께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GS 계열사들의 역량과 전문성을 활용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사회적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GS그룹은 허태수 회장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해오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허 회장은 평소 “훌륭하고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기본으로 사회공헌·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나가야 한다”고 밝혀왔다.

GS그룹은 이번 이웃사랑 성금 기탁과는 별개로 각 계열사별로 임직원 자원봉사와 다야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