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14년 연속

2025-02-25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2025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한다. 기업의 역량과 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부문에서 1위를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애널리스트, 업계 종사자 등 전문가들이 평가에 참여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2년 서비스센터 부문 조사가 시작된 이후 14년 연속 1위를 지켰다. 올해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점을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전국에서 서비스 만족도가 가장 높은 서비스센터와 엔지니어를 ‘CS 우수센터’, ‘CS 달인’으로 선정하는 자체 시상 제도를 운영 중이다.

2019년 CS 시상 제도를 도입한 이후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는 13% 이상 향상됐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