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PACT(원팩트), ‘PINK CRUSH’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2025-02-01

아이돌그룹 ONE PACT(원팩트)가 ’WHITE‘ 버전 콘셉트 포토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ONE PACT(종우, 제이창, 성민, 태그, 예담)는 1월 27일부터 2월 1일까지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rd Mini Album ’PINK CRUSH‘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WHTIE‘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원팩트 멤버들은 빈티지한 스타일링으로 5인 5색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단체 사진에서는 케이크를 든 채 환하게 웃는 모습이 밝고 활기찬 느낌을 자아내며, 흩날리는 반짝이와 풍선들이 화사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를 통해 원팩트만의 팀워크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1일까지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별 개성이 더욱 돋보였다. 리더 종우는 빈티지한 체크 패턴 재킷과 화이트 셔츠 조합으로 세련된 클래식함을 연출했다. 베이스볼 캡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더하며, 책상 위의 레트로 소품과 어우러진 모습으로 따스한 감성을 전했다. 제이창은 딥 그린 컬러의 셔츠와 체크 패턴의 소매가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쪽 손을 괴고 정면을 응시하는 포즈는 차분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강조하며,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더불어, 성민은 네이비 컬러의 재킷과 화이트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생크림을 묻힌 코와 장난스러운 표정이 자유롭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손에 들고 있는 딸기 케이크가 로맨틱한 감성을 더했다. 태그는 브라운 컬러의 점퍼와 트렌디한 모자로 감각적인 레트로 무드를 완성했다. 소파에 편안히 기대어 있는 포즈와 살짝 풀어진 시선이 무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이번 ’WHITE‘ 콘셉트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예담은 브라운 컬러 점퍼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가 빈티지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주방 한켠에서 순수한 표정과 흩어진 과자 조각들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스토리텔링을 완성하며, 따뜻한 톤의 배경이 예담만의 부드러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뤘다.

이처럼 원팩트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또 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며, 이들이 ’PINK CRUSH‘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변화와 성장에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보 ’PINK CRUSH‘는 타이틀곡 ’100!‘을 비롯해 ’& Heart‘, ’WILD:‘, ’B2U‘, ’몇번의 하루‘, ’고백‘, ’Never Stop‘까지 원팩트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총 7곡이 수록된다. 각 곡은 사랑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장르와 감성으로 풀어내며, 원팩트만의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ONE PACT(원팩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PINK CRUSH‘는 오는 2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