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피, KDX 2025서 3D프린팅 형상기억 투명교정 시선 집중

2025-04-17

그래피(대표 심운섭)가 KDX 2025에서 3D 프린터 시스템 및 소재 소개에 나섰다. 그래피는 3D 프린팅 소재 개발의 글로벌 선두주자로, 3D 프린팅 형상기억 투명교정장치인 ‘쉐입 메모리 얼라이너(Shape Memory Aligner)’를 개발하며 의료 분야의 혁신을 이끌었다.

자체적으로 설계 및 합성한 3D 프린팅용 올리고머와 이를 이용해 형상기억 소재를 기반으로, 기존의 열성형 방식과 차별화된 3D 프린팅 방식으로 투명교정장치를 제작할 수 있다. 구강 내에서 인체 온도로 지속적인 교정력을 제공하는 형상기억 소재를 사용해 교정 장치의 정확도와 효율성을 향상한다.

또 그래피 소재(Tera Harz Clear)는 치료 계획에 따라 다양한 두께의 출력물을 통해 환자와 각 과정마다 Optimized Customizing이 가능한 소재로써, 3D 프린팅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다. 형상기억효과(Shape Memory Effect) 기능을 통해 장착 시에는 유연하면서도 편안함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착용 후에는 치아의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 마지막날 제품설명회 존 A구역에서 설명회를 진행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