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스테이유스' 브랜드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연다

2024-10-24

[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주)본느(226340, 대표 임성기)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가 론칭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신규 브랜드 스테이유스는 (주)본느의 15년 이상 화장품 개발&제조 기술력을 담은 신규 헬스&웰에이징(Healthy&Well-aging)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스테이유스가 최초로 공개되는 가운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해 오늘(24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 1층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약 7만 원 상당의 자사몰 적립금 페이백 쿠폰을 증정한다.

스테이유스는 기존의 안티에이징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차원의 피부 노화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피부 속의 죽지 않고 주변의 건강한 피부까지 감염시켜 노화를 가속화하는 노화유도단백질을 찾아내 스테이유스만의 독자 특허 성분인 ‘좀비셀 디미니싱 콤플렉스(Zombie Cell Diminishing Complex TM)를 통해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기술이 제품에 적용됐다.

바이오 뉴 테크놀로지의 정수를 담았으며 브랜드의 네이밍과 같이 외적인 젊음을 좀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리포좀비 리필어블 크림(Lipozombie Refillable Cream)’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무게감 있는 보습과 밀도 높은 텍스처로 고농축을 한 유효 성분이 피부에 깊이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 공급과 은은한 광택을 부여한다.

또 피부 항산화 효과, 피부노화징후 개선, 얼굴 타이트닝 효과, 꺼진 부위 피부 채움 효과 등도 탁월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괄사가 내장돼 있어 크림과 함께 탄력과 붓기 관리도 가능하다. 리필 가능한 친환경 용기로 제작됐으며 굿디자인어워드에도 선정되기도 했다.

스테이유스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차원의 피부 노화를 관리하고 개선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노화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개발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