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대한고혈압학회와 MOU 체결

2024-10-28

[FETV=김선호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대한고혈압학회와 고혈압 식이 관리 연구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2일 대상웰라이프 종로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신진호 대한고혈압학회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고혈압 식이 관리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식이 관리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대한고혈압학회는 관련 연구와 학술 활동을 수행해 진료 지침과 자료를 발간하여 의료 전문가와 일반인에게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는 연구 결과를 온·오프라인에서 알리고 국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상호 협력하에 식이 교육 자료와 콘텐츠를 제작해 활용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식습관 관리가 혈압 감소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대한고혈압학회와 협력해 식이 관리의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실천을 독려하겠다’”며 “뉴케어 혈압플랜과 같은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고혈압환자들의 영양 케어에 직접적인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최근 대상웰라이프는 국내 최초 고혈압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혈압플랜’을 출시했다. 뉴케어 혈압플랜은 고혈압환자의 식사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DASH 식단을 기반으로 설계된 한 끼 식사 대용 제품이다.

대한고혈압학회는 국내외의 전문가들과 협력해 고혈압 진료 지침과 관리 지침을 발간하며 올바른 혈압 관리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혈압 인지율을 높이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