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도 새치케어 하세요"... 모다모다, 팝업 열고 소비자 접점 확대

2025-03-1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팝업 행사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 최대 30% 할인

현장 구매 고객 대상 '10일 키트' 선착순 증정

24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기획전도 예고

새치케어 전문 브랜드 모다모다가 봄을 맞아 팝업을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모다모다가 14일부터 20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진행되는 ‘환절기 대비 뷰티 아이템 행사’에 팝업으로 참여한다고 13일 밝힌 것.

이번 팝업 행사는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다모다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다모다는 이번 팝업 행사 기간 동안 대표 제품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일 키트’를 선착순 증정해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새치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모다모다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오프라인 팝업 행사 이후에도 고객 인지도 강화에 주력하기 위해 24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네이버 자체 기획전 ‘스프링 기획전’도 준비했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는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해 중요한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모다모다의 새치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폭넓은 유통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모다모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안전성에 기반 한 헤어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다모다는 새치케어부터 데미지케어 라인까지 모발 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토털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