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 바르콜라!’ 이강인, 행운의 시즌 3호 골 폭발! 몽펠리에전 이후 한 달 만에 ‘골맛’ [리그앙]

2024-09-27

이강인이 행운의 시즌 3호 골을 기록했다.

파리생제르망(PSG)의 이강인은 28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스타드 렌과의 2024-25 프랑스 리그앙 6라운드 홈 경기 후반전 행운의 득점을 기록했다.

이강인은 이날 바르콜라, 뎀벨레와 함께 최전방에 배치됐다. 전반 내내 멋진 패스를 선보인 그는 후반 결국 득점을 기록했다.

후반 58분 바르콜라의 중거리 슈팅이 렌 골대를 강타했다. 그리고 좋은 위치에 있었던 이강인이 머리로 밀어 넣었다.

이로써 PSG는 전반 바르콜라의 선제골 이후 이강인의 후반 추가골로 2-0 리드 중이다.

이강인은 르아브르, 몽펠리에전 연속 득점 이후 한 달 만에 다시 득점했다. 시즌 3호 골이다.

한편 PSG는 골키퍼 사포노프를 시작으로 베랄두-파초-마르키뇨스-하키미-루이스-네베스-자이르 에메리-바르콜라-이강인-뎀벨레가 선발 출전했다.

렌은 골키퍼 만단다를 시작으로 외스티고르-우-세이두-아시뇽-산타마리아-마투시와-트뤼페르-블라-구이리-칼리뮈앙도가 선발 출전했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민희진 “절충안은 말장난” 어도어 대표 복귀 요구

▶ 이나은 뒷광고 부인 “곽튜브에 돈 안 받고 출연”

▶ 설인아, 시선 집중 글래머 블랙 튜브탑 드레스 몸매

▶ 블랙핑크 로제, 섹시한 누드톤 슬립 드레스 자태

▶ 오타니 50-50 홈런공, 6.6억원부터 경매 시작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