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링스톤 주식회사, 은혜상사와 마케팅 협업 체결

2024-10-27

침장 원단 소도매 시장 디지털 전환 가속화 기대

슬링스톤 주식회사는 지난 21일 대구에서 3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침장 원단 전문 소도매 업체 은혜상사(구 삼일사)와 온라인 솔루션을 통한 마케팅 협업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침장 원단 소도매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은혜상사는 1987년부터 '삼일사'라는 이름으로 대구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후, 다양한 침장 원단 소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다져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슬링스톤 주식회사는 은혜상사의 오랜 전통과 전문성을 온라인 시장으로 확장하여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혁신적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다.

슬링스톤 주식회사의 온라인 솔루션을 바탕으로, 은혜상사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판매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고급 침구부터 다양한 소재의 침장 원단을 온라인으로 더욱 손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됨으로써, 은혜상사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게 될 것이다.

슬링스톤 주식회사 권대준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은혜상사의 전통적 가치를 현대의 디지털 시장과 접목시켜 침장 원단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은혜상사의 고품질 원단이 온라인을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에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은혜상사 김도훈 대표는 “슬링스톤과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적극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은혜상사의 다양한 침장 원단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침장 원단 시장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민주기자 kmj@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