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높이확장형 케이지 5종' 브라질 허가 신청

2024-10-18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자사 높이확장형 케이지 5종에 대해 브라질 식의약품감시국(ANVISA)에 인허가 신청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라질 식의약품감시국(ANVISA) 신청품목은 주력제품인 ▲패스락-TM, 엑셀픽스-XT(후방, 측방 최소 절개 수술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패스락-TA(전방 수술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엑셀픽스-XL(측방 수술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엑셀픽스-XTP(사측방 수술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높이확장형 케이지 5종이다.

남미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인 브라질은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신제품을 빠르게 흡수하는 시장 중 하나다. 실제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리서치 앤 마켓에 따르면, 2023년 브라질의 척추 관련 시장은 약 4억 1000만 달러(한화 약 5330억원)로 한국 척추 관련 시장의 약 2배에 달하는 규모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브라질과 중남미지역의 높이확장형 케이지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브라질 현지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빠른 ANVISA승인 획득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자사는 G사 이래 없었던 높이 확장형 케이지 풀 라인업을 브라질 시장에 론칭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며 자사의 제품 점유율을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앤케이바이오는 내년 5월 브라질 리오 데 자네이루에서 개최하는 국제 학회 'Global Spine Congress 2025'에 참가해 높이확장형 케이지 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sykim@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